가사나는 늘 이렇게잘해보려고 애를 쓰는데한참을 걸어도같은 자리만 맴돌고 있는 나죠때론 힘들다고말하고 싶어 울컥할 때도주워 담을 수도없게 될까 봐 참아야 했죠시린 바람이 스쳐가고쓰린 상처가 또 덧나도익숙한 듯 털고 일어서면괜찮을거예요시간이 지나 뒤돌아보면웃음 지을 수 있는그런 날들이내게도 올 테니까괜찮을거예요시간이 지나 뒤돌아보면웃음 지을 수 있는그런 날들이내게도 올 테니까